이노우에 사쿠라, 충격의 ‘멜론 헤어’에 감탄 “처음 봤어!” 머릿결로 멜론의 ‘그물 무늬’도 재현


(사진) <일본 최고의 멜론 산지 이바라키현 호코타시는 멜론을 먹고 웃음을 전파하는 ‘Smile Melon Fear 2022’ 발표회>에 참여한 이노우에 사쿠라 (C) ORICON NewS inc.

8일, 개그 콤비 카미나리(カミナリ)의 방송인 이노우에 사쿠라(井上咲楽)는 신주쿠 BBQ 비어가든 HELLO에서 진행된 <일본 최고의 멜론 산지 이바라키현 호코타시는 멜론을 먹고 웃음을 전파하는 ‘Smile Melon Fear 2022’ 발표회>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 참여를 위해 이노우에 사쿠라는 1시간에 걸쳐 ‘멜론 헤어’ 스타일로 꾸몄다. 덩굴의 모양까지 완벽하게 재현한 헤어스타일에 카미나리의 이시다 타쿠미(石田たくみ)는 “헤어스타일이 멜론! 처음 봤어!”라며 놀라움을 표현했다. 이에 이노우에는 “꼭지도 있어요”라며 웃으며 답했다. 머릿결에서 멜론의 그물 무늬가 떠오르는 헤어스타일을 칭찬받은 이노우에는 빙긋 웃으며 “조금 전에 신주쿠 거리를 걷는 동안 3번 정도 봐주셨습니다”고 밝혔다.

‘Smile Melon Fear 2022’는 달콤하고 과즙 넘치는 호코타 멜론을 통해 장기화되는 마스크 생활로 잃어버린 미소를 되찾는 축제다. 이달 9일부터 30일까지 루미네 신주쿠점, 루미네에스트 신주쿠점, 뉴우만 신주쿠점의 각 관 12개 매장에서 호코타시산 멜론을 사용한 축제를 개최한다.

*출처 : 오리콘 뉴스 / https://www.oricon.co.jp/news/2237778/full/ / 2022/06/08 12:55:27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