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음악의 매력을 ‘MUSIC LIST’서 2주에 걸쳐 특집, 후루야 마사토루 X 츠카지 무가 열띤 토크


(사진) BS후지 ‘MUSIC LIST -특별편-‘서 BTS 특집 (P) & (C) BIGHIT MUSIC

한국 드라마 및 영화 OST(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의 매력을 소개하는 BS후지 ‘MUSIC LIST’(매주 토요일 밤 10시)에서 7인조 그룹 BTS(방탄소년단)를 2회에 걸쳐 특집 방송하기로 결정했다.

‘MUSIC LIST’는 한국 대중문화 저널리스트 후루야 마사토루(古家正亨), 드렁큰드래곤의 츠카지 무가(塚地武雅), 모델인 스즈키 미우(鈴木美羽)가 한국 드라마 및 영화 스토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OST 노래를 소개하는 방송이다.

BTS 음악의 매력을 특집한 특별편은 9월 3일 전편, 9월 10일 후편(이 주는 밤 10:20~)이 방영되며 여러 귀한 영상이 함께 방송될 예정이다. 데뷔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활동과 6월 13일에 발표된 최신 앨범 ‘Proof’를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BTS 데뷔 때부터 일본 팬미팅 MC를 맡은 후루야 마사토루와 ARMY(BTS 팬클럽명)인 츠카지 무가는 BTS가 어떤 그룹인지에 대한 열띤 토크 시간도 준비했다. 다양한 주제에 따라 두 사람의 추천곡 1곡을 영상과 함께 소개하고 스즈키 미우는 두 사람에게서 BTS의 매력을 배운다. 지상파 후지TV 재방송도 예정돼 있다.

■ ‘MUSIC LIST -특별편-‘ 출연자 코멘트

▼ 후루야 마사토루(한국 대중문화 저널리스트)
개인적으로는 라이브 무대 매순간 마다 온몸과 마음을 다하는 게 그들 “BTS”의 매력이라고 생각해요. 또 데뷔 때부터 변함없는 음악을 통해 (동세대뿐 아니라) 모든 세대가 안고 있는 마음 속 갈등을 전하는 메신저로써 현시대에서 필요로 하는 존재이지 않을까요.

이번에 소개할 앨범 ‘Proof’에는 그들의, 그 때, 그 순간의 기점이 될 만한 대표곡들이 다수 수록돼 있습니다. 그 기점을 알게 되면 그들의 음악적인 행보 뿐 아니라 정신적인 부분도 알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츠카지 무가(드렁큰드래곤)
BTS의 매력은 비주얼은 물론, 랩과 보컬의 음색이 겹치지 않는 점! 춤도 잘추고 무엇보다 멤버들 사이가 좋은 점. 물론 노래도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그들은 음악적으로 역사에 길이 남을 아티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노래든 퍼포먼스 영상이든 보다 보면 빠져드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아요. 이만큼 인기를 끈 그룹은 처음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이기 때문에 무언가가 있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 무언가를 찾아보세요.

▼ 스즈키 미우
BTS의 이름은 물론, 퍼포먼스도 본 적은 있었지만, 이렇게 멋진 그룹이라는 것을 새삼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BTS를 접할 기회가 그다지 없었던 저처럼, 스쳐가듯 짧게 보기만 한 분이 있다면 이 방송을 계기로 저와 함께 빠져봅시다! (웃음)


*출처 : 오리콘 뉴스 / https://www.oricon.co.jp/news/2243438/full/?anc=015 / 2022/07/25 12:14:16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