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게임 ‘원신’ 애니메이션화 PV 공개… 유포테이블과 호요버스 공동 제작 장기 기획 시동


(사진) 인기 게임 ‘원신’ 애니메이션화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포테이블(ufotable)은 16일, 세계에서 활약하는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와 공동 제작한 ‘원신’ 장기 프로젝트 시동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유포테이블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게임 ‘원신’ 크리에이티브팀의 공동 제작으로 진행되며 프로젝트의 애니메이션 PV는 9월 16일에 공개된 호요버스 특별 방송에서 공개됐다.

2020년 9월 런칭한 ‘원신’은 불, 물, 바람, 번개, 풀, 얼음, 바위 등 7개 원소로 채워진 판타지 세계 ‘티바트’를 무대로 한 오픈 월드 RPG 게임이다. 런칭 이후 다양한 게임 방법과 중후한 스토리로 압도적인 퀄리티를 자랑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원신’ 프로젝트팀>
우리의 예상을 넘는 여행자(유저) 여러분의 반향과 서포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여러분께 더 좋은 콘텐츠를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정진하겠습니다. 저희는 이번 애니메이션이 ‘원신’ 콘텐츠 퀄리티에 대한 여행자들의 기대에 충분히 부응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믿습니다. 또, 즐겨주시길 저희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유포테이블(ufotable)>
여행 떠나기 전과 비슷한 설렘을 느끼며 제작하고 있습니다. ‘원신’의 매력적인 오픈 월드, 그 세계를 그리기 위해 지금까지 쌓아 온 애니메이션 제작을 한층 더 도약하기 위한 싸움이 스튜디오에서 전개되고 있습니다. 긴 여행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여행 떠나는 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249791/full/  2022/09/16 22:54:56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