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메달리스트’ TV 애니메이션화 결정…감독 야마모토 야스타카, 시리즈 구성·각본 하나다 쥬키


(사진) 만화 ‘메달리스트’ TV 애니메이션화 결정

피겨스케이팅 만화 ‘메달리스트’(작가: 츠루마 이카다)의 TV 애니메이션화가 결정됐다. 감독은 야마모토 야스타카, 시리즈 구성·각본은 하나다 쥬키, 캐릭터 디자인은 카메야마 치나츠, 애니메이션 제작은 ENGI가 맡는다.

‘애프터눈’에서 연재 중인 ‘메달리스트’는 스케이터의 꿈을 이루지 못한 청년 츠카사와 스케이트 세계를 동경하는 소녀 이노리가 얼음 위에서 만나 콤비를 이뤄 피겨스케이팅을 통해 세계 정상을 노리는 이야기다. 링크에 대한 집념을 간직하던 이노리를 보고 마음이 움직인 츠카사는 직접 코치를 맡는다. 재능을 개화시켜 나가는 이노리와 지도자로서 성장해 가는 츠카사의 모습이 그려진다.

‘차세대 만화 대상2022’에서 코믹스 부문 1위 수상을 비롯해 제68회(2022년도) ‘쇼가쿠칸 만화상’ 일반인 부문, 만화 캐릭터를 선정하는 만화 어워드 ‘마가데미상2022’ 여우주연상을 주인공 유이츠카 이노리가 수상하는 등 저자 데뷔작으로 수많은 상을 받은 화제작이다.

또, 이번 애니메이션화를 기념한 일러스트가 공개됐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279320/full/  2023/05/18 12: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