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 드라마 ‘유유백서’ 도구로 형제 역에 타키토 켄이치&아야노 고, 사쿄역에 이나가키 고로… 예고편 영상 공개


(사진) Netflix 시리즈 실사 드라마 <유유백서> 티저 아트 


실사 드라마 <유유백서>(공식 약칭: 유백, 12월 14일부터 넷플릭스 전세계 단독 공개)의 추가 배우진 9명이 발표되었다. 아야노 고, 이나가키 고로, 시라이시 세이, 후루카와 코토네, 미카미 아이, 시미즈 히로야, 마치다 케이타, 카지 메이코, 타키토 켄이치가 출연한다.

주인공 우라메시 유스케(키타무라 타쿠미)의 소꿉친구 유키무라 케이코 역을 시라이시 세이, 불의의의 사고를 당한 유스케를 사후 영계로 이끄는 안내인 보탄 역을 후루카와 코토네, 생이별을 한 형을 찾는 요괴 빙녀 유키나 역을 미카미 아이가 맡는다.

도구로 형제와 함께 유스케 일행의 앞을 막는 지배자급 요괴 카라스 역을 시미즈 히로야, 영계 탐정이 된 유스케에게 지령을 내리는 염라대왕의 아들 코엔마 역을 마치다 케이타, 영광파동권을 구사하는 무술가이자 유스케와 쿠와바라(우에스기 슈헤이)의 사범 겐카이 역을 카지 메이코가 맡는다.

또, 형태로도 주목받는 인간에서 요괴로 환생한 도구로 형제의 형을 타키토 겐이치, 도구로 형제를 고용해 뒷사회를 주름잡는 베일에 쌓인 인물 사쿄 역을 이나가키 고로, 그리고 유스케 일행의 앞을 가로막는 최강의 적 도구로 형제의 동생 역을 아야노 고가 연기한다.

최초 공개된 티저 예고 영상에서는 유스케(키타무라 타쿠미), 쿠라마(시손준), 히에이(혼고 카나타), 쿠와바라(우에스기 슈헤이)를 비롯해 인간과 요괴, 종족을 초월해 싸우는 장면을 볼 수 있다.

티저 아트에서는 유스케·쿠라바·히에이·쿠와바라 4명과 도구로 형제·사쿄의 대립이 그려져 있다.

주인공 우라메시 유스케 역을 키타무라 타쿠미, 쿠라마 역을 시손 준, 히에이 역을 혼고 카나타, 쿠와바라 역을 우에스기 슈헤이가 맡으며, 추가 배우진 정보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유유백서’는 ‘주간 소년 점프’(슈에이샤)에서 1990년부터 1994년까지 연재되어 주간 소년 점프의 황금 시대를 지지해 온 토가시 요시히로의 대히트 만화가 원작이다. 주인공 우라메시 유스케와 그 동료들의 활약을 그린 모험 액션극으로, 1화에서 유스케가 사망하는 충격적인 전개로 이야기가 시작한다. 이후 인간계, 마계, 영계를 두루 아우르며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잇달아 닥쳐오는 역경에 맞서는 판타지 어드벤처이다.

드라마 제작 기간은 5년이며, 실사 드라마 <원피스>와 마찬가지로 미국·일본 글로벌 원팀에서 제작했다. 츠키카와 쇼 감독을 중심으로 한 스태프진에 미국 아카데미 과학기술상을 수상한 사카구치 료가 VFX 슈퍼바이저로 참여했다.

■ 스태프 정보
원작: 토가시 요시히로 <유유백서> (점프 코믹스 발간)
감독: 츠키카와 쇼
각본: 미시마 타츠로
VFX 슈퍼바이저: 사카구치 료(Scanline VFX)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사카모토 카즈타카(Netflix)
프로듀서: 모리이 아키라
제작 협력: THE SEVEN
제작 프로덕션: ROBOT
기획 및 제작: Netflix
공개: 2023년 12월 14일 목요일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동시 공개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02132/full/   2023/11/11 07: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