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검난무’ 신작 애니메이션 4월 2일 방영 시작… 총 8화로 성우진 코멘트 공개


(사진) 신작 TV 애니메이션 ‘도검난무 회 -허전 불타는 혼노지-‘ 비주얼

‘도검난무’ 첫번째 무대의 각본을 원안으로 한 신작 애니메이션 ‘도검난무 회 -허전 불타는 혼노지’가 4월 2일 23시부터 TOKYO MX, BS11등에서 총 8화에 걸쳐 방영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아울러 이야기에 등장하는 새로운 도검남사 6명의 캐릭터 비주얼이 공개됐다.

치쿠젠의 도공, 사몬지의 태도인 코우세츠 사몬지, 사몬지의 단도인 사요 사몬지, 단도 제작의 명수로 알려진 아와타구치 요시미츠의 태도인 이치고 히토후리, 마찬가지로 이와타구치 요시미츠의 와키자시인 나마즈오 토시로, 비젠오사후네파의 사실상 시조로 알려진 도공, 미츠타다작의 검인 쇼쿠다이키리 미츠타다, 헤이안시대 도공, 고죠 쿠니나가의 재명 태도인 츠루마루 쿠니나가 등 다양한 도검남사들이 등장한다.

또, 캐릭터를 연기하는 사토 타쿠야(코우세츠 사몬지·쇼쿠다이키리 미츠타다역), 무라세 아유미(사요 사몬지역), 사이토 소마(나마즈오 토시로/츠루마루 쿠니나가역), 타마루 아츠시(이치고 히토후리역) 등 성우진들의 코멘트도 도착했다.

‘도검난무’는 게임 ‘도검난무 ONLINE’이 원작으로, 플레이어는 사니와가 되어 이름난 도검이 전사로 모습을 바꾼 ‘도검남사’를 이끌며 역사를 지키기 위해 싸우는 도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금까지 애니메이션, 뮤지컬, 무대, 영화, 가부키 등 수많은 미디어 믹스로 전개되어 왔다.

2016년 첫 공연 무대 ‘도검난무’는 지금까지 시리즈 15개 작품이 상연되었으며, 묵직하고 감동적인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살진 장면으로 많은 관객을 사로잡는 인기 시리즈다. 이번 신작 애니메이션은 첫번째 무대 ‘도검난무’의 각본을 원안으로 제작됐다.

마왕 오다 노부나가를 원주로 하는 네 명의 도검남사들. 그들은 노부나가가 암살당하는 혼노지의 변으로 출진하게 된다. 갈등 끝에 그들이 지키는 역사란… 돌고 도는 역사의 시작이 그려지는 스토리다.

● 사토 타쿠야 공식 코멘트

무대에서 표현된 세계를 새롭게 애니메이션으로 그림으로써 다시 한번 ‘도검난무’라는 작품의 깊이와 무게감을 느끼면서 녹화에 임했습니다. 이번에는 코우세츠 사몬지, 소우자 사몬지의 ‘형’으로서의 모습 등이 신선한 각도로 그려진 것 같습니다. 쇼쿠다이키리 미츠타다가 추구하는 혼마루에서의 멋스러움 표현법 등이 신선한 각도로 그려졌다고 생각합니다.

● 무라세 아유미 공식 코멘트
‘도검난무 회 -허전 불타는 혼노지-‘에서 계속해서 사요 사몬지의 목소리를 맡게 되었습니다. 무대판 스토리가 원작으로 게임부터 시작해 ‘도검난무’가 다양한 컨텐츠에 영향을 주고 파생된다는 생각에 그저 감격스럽기만 합니다. 꼭 사요의 등장을 기대해 주세요!

● 사이토 소마 오피셜 코멘트
오랜만에 그의 목소리를 담당하게 되어 정말 기뻤습니다. 감사하게도 제대로 역할을 받았으니, 그가 어떤 놀라움을 보여줄지 꼭 본방사수로 즐겨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완성된 버전 필름이 어떨지 보는 것이 기대됩니다. 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

츠루마루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나마즈오의 목소리를 맡게 되어 기쁩니다. 나마즈오는 이야기에 좋은 리듬과 악센트를 주는 존재이기도 하기 때문에, 그 부분도 꼭 주목해 주셨으면 합니다. 상황상 전원 녹화는 못했지만, 번갈아 가며 녹화한 부분도 많으니 그 분위기를 음성으로도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타마루 아츠시 공식 코멘트
또 새로운 형태로 ‘도검난무’가 애니메이션이 되어 매우 기쁩니다. 게임이 무대가 됨으로써 작품의 깊이가 깊어지고 그것이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며 한층 더 무게가 더해진 작품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작품은 캐릭터들의 갈등이 많이 그려져 있습니다. 여러 일을 이겨낸 검, 관계가 좋은 검, 극복하기 위해 괴로워하는 검. 그들의 앞날을 지켜봐 주세요.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13343/full/  2024/02/05 18:00: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