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FANTASY VII REBIRTH’ 최신 영상 공개… 체험판 풀려

(사진) ‘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스틸컷 (C) SQUARE ENIX

스퀘어 에닉스는 두 편의 최신 영상과 함께 7일, ‘FINAL FANTASY VII REBIRTH’(파이널 판타지 VII 리버스) 체험판을 발매했다.

체험판에서는 니블헤임의 마황로 조사에 방문한 클라우드와 전설의 영웅 세피로스를 조작할 수 있으며, 게임 첫 부분 스토리 ‘니블헤임편’을 플레이할 수 있다.

또 2024년 2월 21일 업데이트로, 이번 작품의 매력 중 하나인 광활한 월드맵의 탐색 요소 중 일부를 체험할 수 있는 ‘주논에리어편’ 추가를 예정하고 있다.

공개된 파이널 트레일러에서는 여행지에서 기다리는 새로운 만남과 예상치 못한 재회, 그리고 모험 끝에 마침내 대치하는 세피로스와 클라우드들. 지키고 있는 세계에 너는 있는 건지. 별을 둘러싼 싸움의 편린을 볼 수 있다.

또, 최신 정보를 아낌없이 수록한 최신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최초 공개인 영상도 다수 들어가 있으며, 이번 작품의 디렉터 하마구치 나오키가 ‘FFVII 리버스’의 매력을 남김없이 전했다. 추가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 맡은 노무라 테츠야가 알려주는 체험판 관련 정보도 담겼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13560/full/  2024/02/07 11:22:41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