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인기 밴드 GReeeeN, 그린보이즈(GRe4N BOYZ)로 그룹명 바꾸고 새출발


(사진) 19일 일본 남성 4인조 밴드 그룹 그린(GReeeeN)이 새로운 그룹명을 깜짝 발표했다. (출처: GRe4N BOYZ의 공식 X)

일본 남성 4인조 밴드 그룹 그린(GReeeeN)이 그린보이즈(GRe4N BOYZ)라는 새로운 그룹명으로 활동을 시작한다.

19일 이 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존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를 기점으로 새 그룹명 ‘그린보이즈’로서의 새출발을 알렸다.

이들은 해당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 그린 색상을 배경으로 실루엣만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서 “우리는 그동안 몸담았던 소속사를 떠나 멤버 4명이 새로운 도전을 하기로 했다”며 힘찬 활동을 다짐했다.

이어 “미숙과 미완성을 뜻하는 그린(GREeeeN)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해 왔다”며 새 그룹명에 대해 “그린보이즈(GRe4N BOYZ)라는 이름에는 앞으로도 미완성이면서도 신인, 그리고 루키로서 우리 네 사람이 만났을 적과 다르지 않은 소년 같은 마음으로 즐겁게 음악을 만들어가겠다는 마음이 담겼다”고 전했다.

앞으로의 활동에 대해서는 “신곡 발매, 투어뿐만 아니라 앞으로는 더욱 더 우리들의 음악과 메시지를 알릴 수 있는 장소를 만들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취재 기자 : 신하롬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