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모스버거서 ‘토비키리’ 버거 선보여…일본 식문화를 소중히 한 새로운 시리즈 등장


(사진) ‘신토비키리’ 시리즈 등장

일본 모스버거는 오는 27일부터 일본 전역의 모스버거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일본의 좋은 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고부가가치 버거로 일본산 소고기 100% 패티를 사용한 ‘신토비키리’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에는 대표 상품인 ‘신토비키리 치즈~홋카이도 치즈~’와 5월 중순까지 기간 한정으로 ‘신토비키리 베이컨&치즈~홋카이도 치즈~’를 판매한다.

모스버거는 지난해 가을에 긴자 미쓰코시와의 콜라보로 ‘모스코시’에서의 ‘긴자 데리야키 버거’, 겨울에는 ‘한 마리 쿠로게와규 버거’를 선보였다. 이 모두 쿠로게와규를 사용한 상품을 기간한 정으로 판매해 호평을 받았다. 그리고 이번에 대표상품으로 국산 소고기 100% 패티를 사용한 ‘신토비키리’ 시리즈를 고부가가치 상품의 새로운 카테고리로 투입했다. 최고의 육질을 즐길 수 있는 국산 소고기를 사용한 패티와 계약을 맺은 농가에서 수확한 국산 신선한 채소, 홋카이도산 치즈 등 일본 출신의 모스버거만의 조합으로 육질과 육즙을 겸비한 일본의 미식 버거로 완성됐다.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전개하는 2024년도 광고 문구는 ‘와고코로 인조이’. 일본 문화나 일식을 즐기는 마음을 ‘와고코로’라고 이름을 붙여 일본의 식문화를 소중히 한 상품을 개발해 온 모스버거만의 누구나가 ‘와고코로’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연이어 전개할 예정이다.

우선 대표상품으로 새롭게 출시하는 ‘신토비키리 치즈~홋카이도 치즈~’에 더해 이번에는 ‘신토비키리 치즈~홋카이도 치즈~’에 두툼한 베이컨을 추가한 기간한정 상품 ‘신토비키리 베이컨&치즈~홋카이도 치즈~’도 판매한다. 봄을 맞은 새로운 생활을 위해 프리미엄 햄버거를 즐길 수 있다.

<‘신토비키리’ 포인트>
【포인트 1】 국산 소고기 100 % 사용한 사치스러운 패티

국산 소고기 100% 패티를 사용해 사치스러운 기분을 톡톡히 낸 햄버거로 완성했다. 국산 소고기의 고기와 지방을 골고루 배합해 고기의 육질을 만끽하고 포만감이 있으면서도 지방의 감칠맛도 즐길 수 있는 패티다.
※ 패티에 포함된 소고기는 100% 국산

【포인트 2】 고기의 감칠맛을 돋보이게 하는 일본식 BBQ 소스
국산 소고기 100% 패티에 훈제 향을 살린 신토비키리 전용 일본식 BBQ 소스를 더했다. 토마토 페이스트와 케첩, 머스타드를 베이스로 간장과 된장을 추가해 친숙함을 느낄 수 있는 일본식 BBQ 소스로 완성했다. 또한 비법 재료로 블루베리 필링을 사용해 은은한 달콤함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포인트 3】 다양한 치즈를 조합한 풍미와 깊은 맛이 풍부한 진한 치즈
진한 풍미의 홋카이도산 고다치즈, 홋카이도산 체다치즈, 이에 더해 파마산 치즈를 조합해 패티에 지지 않는 풍미와 감칠맛이 강한 치즈로 완성했다.
※ 원료로 배합된 치즈 중 홋카이도산 치즈는 95%

<신상품 개요>
‘신토비키리 치즈~홋카이도 치즈~’(690엔) ※신상품/대표 상품

푸른 채소와 토마토 위에 국산 소고기 100% 패티, 홋카이도 치즈를 얹고, 양파 슬라이스, 일본식 BBQ 소스를 더했다. 패티는 포만감이 있으면서 지방의 감칠맛도 즐길 수 있도록 균형 있게 배합했다. 포만감을 주는 패티에는 훈제 향이 감도는 일본식 BBQ 소스와 고다치즈, 체다치즈, 파마산 등 다양한 치즈를 사용해 홋카이도 치즈를 조화롭게 했다. 국산 소고기 패티의 감칠맛과 일본식 BBQ 소스의 스모키한 향, 그리고 치즈의 풍미가 식욕을 돋우는 사치스러운 일품이다.

‘신토비키리 베이컨&치즈~홋카이도 치즈~’(760엔) ※신상품/기간한정 (5월 중순까지)
푸른 채소와 토마토 위에 국산 소고기 100% 패티, 모스버거 오리지날의 홋카이도 치즈, 훈제 향이 감도는 베이컨을 얹고, 양파 슬라이스, 일본식 BBQ 소스를 더했다. 포만감이 있는 두께로 슬라이스한 오리지널 베이컨은 스모크 칩에 훈제 향을 입혀 풍부한 육즙으로 구웠다. 푸짐한 패티에 두툼한 베이컨을 사치스럽게 사용한 햄버거로, 손에 쥐면 묵직함이 느껴지는 푸짐한 상품이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19350/full/  2024/03/21 13:02:06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