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버커킹은 4년 만에 ‘더 페이크 버거’를 4월 1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현재 재료와 맛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한 번 먹으면 틀림없이 그 맛에 사로잡히게 된다고 한다. 단품만 판매하며 세트 판매는 하지 않는다.
1954년 설립된 ‘버거킹’ 브랜드는 전 세계 100개국이 넘는 나라와 미국에 1만 9,500여 개 매장을 둔 패스트푸드 햄버거 체인점이다. 일본에서는 BK재팬 홀딩스가 국내 마케팅, 점포 운영의 전권을 담당해 신규 FC 육성 및 메뉴 개발, 판매 전략 등 기능을 보유하고, 나아가 점포 개발 및 신규 출점에 대한 책임을 포괄적으로 맡고 있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20378/full/ 2024/03/28 15:32:12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