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미스터도넛, 반죽&크림 리뉴얼… 심혈을 기울여 인기 상품군을 “더욱 맛있게”


(사진) 미스터도넛이 반죽, 크림을 리뉴얼 


일본 더스킨이 운영하는 미스터도넛은 7월 3일부터 인기 도넛인 ‘폰데링 시리즈’, ‘올드 패션 시리즈’, ‘프렌치 크루러 시리즈’, ‘이스트링 시리즈’, ‘초콜릿 시리즈’, ‘허니츄로’와 도넛에 들어가는 ‘휘핑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을 “더 맛있게” 엄선해 리뉴얼한다.

미스터도넛은 “좋은 게 있다구 Mister Donut(미스터도넛)”의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맛있는 도넛으로 좋은 상품을 많이 전달할 수 있도록 “혼자서도 많은 고객들이 즐기는 일”에 나서고 있다. 스테디셀러 인기 상품에도 항상 식감이나 맛에 신경을 쓰며, 더욱 맛있는 도넛을 목표로 해 왔다. 이번 인기 상품군을 ‘더 맛있게’에 집중해 리뉴얼을 실시했고, 가격 변동도 진행한다.

【리뉴얼 날짜】
2024년 7월 3일(수) 영업 시작부터

【대상 매장】
미스터도넛 전 매장, MOSDO 이온몰 히로시마 후추점
※ 매장에 따라 판매 가격 및 취급 상품은 다름

■ ‘폰데링 시리즈’ 폰데링&폰데 흑당
쫀득한 식감이 인기인 ‘폰데링 시리즈’는 2003년 출시돼 부동의 인기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인기였던 쫀득한 식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풍미는 업그레이드해, 코팅, 토핑과의 궁합을 한층 더 즐길 수 있는 빵으로 리뉴얼했다.

■ ‘올드패션 시리즈’ 올드패션&초코패션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인 ‘올드패션 시리즈’는 이번에 ‘바삭한 느낌 업’, ‘사르르 녹는 식감’, ‘고급스러운 부드러움’에 신경을 썼다. 바삭한 빵 부분을 한 입 먹으면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 ‘프렌치 크루러 시리즈’ 프렌치 크루러&엔젤 프렌치
더욱 가볍고 부드럽고 달걀의 깊은 맛이 업그레이드됐다. 퐁실하고 가벼운 식감이 특징인 ‘프렌치 크루러 시리즈’는 이번에 더욱 가벼운 식감과 계란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반죽에 심혈을 기울였다. 빵 부분을 한 입 먹으면 가벼우면서도 달걀의 깊은 맛이 입안 가득 퍼진다.

■ ‘이스트링 시리즈’ 허니딥&초코링
푹신한 식감이 특징인 ‘이스트링 시리즈’는 한층 더 ‘푹신하고 가벼운 식감’, ‘사르르 녹는 부드러움’에 주목해 리뉴얼했다. 업그레이드된 푹신한 식감, 더욱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으로 만들어져, 기존 풍미와 함께 식감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 ‘초콜릿 시리즈’ 초콜릿&골든 초콜릿
촉촉하고 진한 밀크 초콜릿의 맛이 특징인 ‘초콜릿 시리즈’는 부드러운 식감에 더해, 초코의 풍미를 한층 더 올렸다. 진한 초콜릿 맛 속에 퐁실한 느낌이 더해져, 보다 먹기 좋은 빵으로 완성되었다.

■ ‘허니츄로’
1990년 등장한 허니츄로는 표면을 바삭하게 마무리한 스페인식 도넛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바삭한 식감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풍미를 올려 글레이즈와 찰떡궁합인 빵으로 완성되었다.

■ ‘휘핑 크림’
인기 도넛과 잘 어울리는 ‘휘핑 크림’은 밀키함을 한층 더 업 시켜,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 ‘커스터드 크림’
부드럽게 사르르 녹는 ‘커스터드 크림’은 ‘입에 착 감기는 맛’과 ‘부드러움’에 주목하여 리뉴얼됐다. 생크림을 첨가해 크림의 깊이를 더함으로써 도넛 빵과 잘 어울리는 깊은 맛 크림을 완성했다.

* 오리콘 뉴스  https://www.oricon.co.jp/news/2325149/full/  2024/05/01 12:17:00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