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시피】 농가에서 직접 들은 옥수수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간편한 방법에 ‘빨리 알았더라면’ 목소리 속출



히토(ひと)
@poiehi

홋카이도 도카치 옥수수 농가 분께 들은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
물로 씻은 옥수수에 소금 1작은술을 뿌리고 문지른 후, 랩을 씌워 전자레인지 600W에서 5분 가열해주면, 엄청 달고 수분감도 가득해서 정말 맛있어요. 대만족. https://t.co/WuAYouCykn 



히토(@poiehi) 씨의 ‘옥수수 맛있게 만드는 비법’이 트위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집에 있는 조미료를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이 비법은 히토 씨가 도카치 옥수수 농가 분께 들은 방법으로 트위터에서도 ‘지금까지 평범하게 삶았다’, ‘소금으로 문질러 주기만 하면 되구나’, ‘완전 맛있을 거야♪’, ‘간단하게 할 수 있어서 최고’ 등 감동하는 코멘트가 계속 달렸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상세한 조리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옥수수를 더 맛있게 먹고 싶은 분들은 꼭 확인해주세요.


소금으로 문질러주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완성!

재료 준비는 옥수수, 소금 1작은술, 랩으로 3가지뿐.

껍질을 벗겨 씻은 옥수수에 소금 1작은술로 문질러 줍니다. 옥수수를 랩으로 감싼 후, 전자레인지 600W에서 5분간 가열하면 완성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단맛과 수분감이 UP!

간단한 방법으로 평소 만들어 먹던 옥수수보다 달콤하고 수분감 터지는 옥수수로 완성됩니다. 삶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때문에 주방에서 땀 흘릴 일 없이 간편하다는 점도 좋습니다.

삶거나 튀기는 등 조리법을 변형할 수 있습니다. 해당 게시글을 올린 히토 씨는 4등분으로 자른 옥수수에 버터 간장을 버무려 튀겨 먹는 방법도 추천한다고 전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옥수수를 먹는 것은 여름의 묘미라고 할 수 있죠.


소금 및 가열 시간은 크기에 따라 조절
뿌리는 소금양과 가열 시간은 옥수수 크기에 맞춰 조절해주세요.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는 동안 도중에 뒤집어 주거나, 가열 후 방치하여 뜸을 들이는 등 상태를 봐주세요. 덜 익은 것 같다면 조금 더 가열해주면 충분히 익힙니다.

더욱 맛있어진 옥수수를 통째로 베어먹자♪
옥수수를 그대로 삶아 먹는 사람도 많지 않을까요? 소금으로 문질러주고 전자레인지로 가열하는 것만으로 더욱 맛있어지다니……엄청난 발견이네요.

달콤하고 수분감 넘치는 옥수수를 먹고 싶다면 꼭 도전해보세요!
※ 본 기사는 @poiehi의 협력 하에 주식회사 트러스트리지가 작성했습니다.

* 마카로니  https://macaro-ni.jp/112497  2022/08/10 18:10:23

*본 기사 번역은 JK Daily 책임 하에 진행하였습니다.

<저작권자 ⓒ JK Daily,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